< 가수 박현빈, 하나로 민원 홍보대사 >

행정자자치부의 하나로 민원(공식적인 명칭은 "행정정보공동이용")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인데..

이 박현빈이라는 가수가 누군지 내가 알게 뭐냐 싶어 무관심으로 일관했다가, 내일 위촉장 수여식에서 내가 사진을 찍게 되었다. -_- 귀찮게시리.

그래서 지금 막 검색을 해 봤는데,

무려, 자그마치,...



트로트 가수다 -_-;
지금 박현빈이 부른 '빠라빠빠'라는 노래를 들어봤는데, 이건 그냥 뽕짝이다 -_- 트로트는 무슨 -_-+




내가 작년부터 분명히 여자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쓰자고 그렇게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행자부의 높으신 대가리들께서는 역시 뽕짝...ㅜ.ㅜ

전지현이나, 한가인, 한채영(아니, 채영이는 사채업에 투신하여 시집까지 갔으니.. 아니 7억에 팔려갔으니.. 패스) 아니면 남상미나, 이나영 정도만 되어도 내가 이렇게 실망하지 않는다 -_-+


아니 하다못해 그냥 그런 여자 연예인만 되었어도 -_-;;;




홍보대사는 얼어죽을 홍보대사 -_-+
행자부가 하는 일이 그렇지 뭐. 에이 샹그릴라 -_-+++

빠라빠라, 곤드레만드레 -_- 노래 제목이 이게 뭐냐.. 아놔;;;;


박현빈의 곤드레 만드레(remix). 들어보자 -_ㅜ

아놔 진자 술에 취하고 싶다....ㅡ.ㅜ

'Joke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뭔가 씁쓸한 오지호 스토리  (3) 2007.03.29
박현빈, 하나로 민원 홍보대사 위촉  (1) 2007.03.28
솔직히 우리는 그저  (2) 2007.03.27
제명  (1) 2007.03.22
박노준, 그 화려했던 남자.  (0) 2007.03.09